2022년 4월 28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페이팔 퀄컴 3M 스포티파이 서비스나우 EVGO)


페이팔 홀딩스: 제프리스는 경영진의 가이던스 하향이 주가 지지선을 확보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평가했으며, 앞으로는 가시성 개선이 주가 배수 리레이팅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105달러에서 9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퀄컴: 웰스파고는 우수한 실적 내용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지만, 현재 주가가 대부분의 호재를 이미 반영한 상태라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85달러에서 15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3M: 아더스 캐피털은 배당수익률이 4.1%로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다고 평가했지만, 그 실적 전망은 밝지 않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스포티파이: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이익률이 좀처럼 개선되지 않아 투자자들의 실망이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애널리스트 데이에서 중요한 호재가 발표되어야 할 것이라고 발언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는 210달러에서 15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서비스나우: BMO Capital은 소프트웨어 시장에서의 우위와 매력적인 밸류에이션 등이 실적 발표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되었다고 강조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70달러에서 59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EV GO: Cantor Fitzgerald는 향후 10년간 전기차 시장의 고성장을 예상했으며, 바이든 행정부의 인프라 투자 정책에 따른 수혜 등을 투자전략의 근거로 꼽았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14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