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21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테슬라 룰루레몬 알코아 PG EA 워너뮤직)


테슬라: 제프리스는 자동차 사업 이익률이 30%에 도달하는 등 주요 성장지표들이 모두 강력했다고 언급했으며, 가이던스도 또한 투자자들의 낙관론을 지지한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5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코웬은 제품 혁신과 프랜차이즈 확대, 매장 확충, 글로벌 시장 진출 등 다양한 성장 동력들이 제기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07달러에서 497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알코아: 씨티는 알루미늄 가격 상승세 전망이 불확실해졌다고 언급했으며, 지난 2년간 주가가 1,000% 상승했기 때문에 투자 포지션을 재검토할 때가 되었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했고, 목표주가는 84달러로 유지했습니다.


프록터 앤드 갬블: 레이먼드 제임스 파이낸셜은 비용 증가 문제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소비자 수요가 실적 및 주가를 지지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175달러에서 18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 스티펄은 FY23(03월 결산)까지는 성장세가 충분히 강력한 모습을 보이지 못할 것이나, FY24에는 성장세 가속이 시작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65달러에서 15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워너 뮤직 그룹: Guggenheim은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성장세 둔화와 환율 상승에 따른 타격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50달러에서 39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