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3일 수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넷플릭스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쉐위 니오 KG홈 IBM)


넷플릭스: 바클레이즈는 단기 및 장기 모델을 분석한 결과, 가이던스를 상회하는 구독자 400만 명 발표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만 이는 여전히 평년 1분기를 하회하는 수치입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25달러에서 38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WarnerMedia-Discovery 합병기업의 글로벌 미디어 시장 입지를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30억 달러에 달하는 시너지효과가 창출될 가능성을 낙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5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습니다.

쉐위: 제이피모건 체이스는 경제활동 재개와 비용 증가에 따른 영향을 언급하면서도, 가입자를 유인하고 이익률을 팽창시킬 수 있는 동사 경영전략들이 성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목표주가 55달러를 유지했습니다.


니오: 노무라홀딩스는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전기차 생산 차질이 월가에서 우려하고 있는 것만큼 심각한 상태가 아니라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51.5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KB 홈: 제이피모건 체이스는 어닝시즌 중에 주택 건설 기업들의 주가 반등을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분석했으며, 주택 수요에 대한 우려가 당분간 계속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9달러에서 39달러로 하향했습니다.

IBM BMO Capital은 금리 상승기에 동사 밸류에이션이 적절하지 않다고 발언했으며, 소프트웨어 부문 성장세가 충분히 강력하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marke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55달러에서 148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