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24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아메리칸항공 페이팔 스냅 램리서치 프리포트맥모란 CSX)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그룹: 아더스 캐피털은 출장 여행, 해외여행 수요 회복에 따른 실적 향상 전망과 비용 절감 노력을 언급하면서, EV/EBITDAR 밸류에이션이 투자에 매력적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상향하고, 목표주가 24달러를 제시했습니다.

페이팔 홀딩스: RBC Capital은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하는 실적을 예상했으며, 밸류에이션이 저렴하다고 보았으나 성장 펀더멘털이 재확인되어야 주가가 상승할 수 있다고 정리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80달러에서 118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스냅: Credit Suisse는 일일 활성 사용자(DAU) 증가세가 모든 지역에서 강력했으며, 이것이 광고 수입 증가를 견인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88달러에서 77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램 리서치: 제프리스는 컨센서스를 하회하는 실적은 이미 주가에 반영되었다고 보았으며, 각국이 자체적인 반도체 공급체인을 확보하기 위해 투자하면서 수요 전망이 밝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869달러에서 67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프리포트 맥모란: BMO Capital은 단위비용 증가 등을 반영하여 실적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지만, 구리 가격 상승이 성장 펀더멘털을 지지한다고 전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62달러에서 56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CSX: 아더스 캐피털은 강력한 가격결정력을 바탕으로 2022~2023년 실적 향상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글로벌화가 쇠퇴하고 자국 내 공급체인 관리가 강화되면서 수혜를 누릴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39달러에서 41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