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3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월그린 디어 언더아머 다우 에코랩 RH 선파워)


월그린스 부츠 얼라이언스: 바클레이즈는 경영진이 제시한 가이던스에서 하반기 성장세 둔화가 시사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54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디어: D.A. Davidson은 2022년 미국 옥수수, 대두 파종 면적이 02월 전망치 대비 낮게 나타났다고 언급했지만,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곡물 가격이 상승한 점은 호재가 된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55달러에서 48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언더 아머: Baird는 재고 문제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소매 섹터 전반에 대한 투자의견을 중립으로 제시했으며, 이에 따라 동사 목표주가도 24달러에서 22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은 outperform으로 유지했습니다.


다우, 에코랩: 씨티는 화학 섹터 양사의 수요 상황과 원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대응 상황 등을 분석한 결과, 다우를 비중확대하고 에코랩을 비중축소하는 페어트레이드를 권고했습니다.

RH: Loop Capital은 지정학적 이슈, 매크로 우려 등에 경영진이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지적했지만, 신제품 출시가 실적을 견인할 수 있다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800달러에서 70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선파워: Baird는 신임 경영진 지휘 하에 효율성 개선,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등 성장세 가속 전략이 공개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0달러에서 24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