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Rosenblatt은 온라인 업무환경의 확대에서 가장 유리한 종목이라고 평가했으며, 광고 정책이나 동영상 서비스, 클라우드 플랫폼 등을 강조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183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습니다.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밸류에이션이 상당히 축소된 가운데, 애널리스트 데이에서 공개될 성장전략이 주가 상승을 견인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목표주가를 390달러에서 49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에스티 로더: 파이퍼 샌들러는 중국의 코로나19 대응 봉쇄령이 단기 사업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소비심리 또한 위축되고 있어 성장 전망이 악화되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으나, 목표주가는 380달러에서 35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웨스턴 디지털: 웰스파고는 HDD 및 SSD 수요가 단기적으로 둔화되는 추세에 있다고 언급했지만, 이러한 시장 둔화가 현재 주가에 대체로 반영되어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80달러에서 7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오토존: 레이먼드 제임스 파이낸셜은 DIY/DIFM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가 중요한 시장 기회가 된다고 평가했으며, 장기적인 성장세 가속을 견인할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100달러에서 2,40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유나이티드헬스 그룹: BMO Capital은 Medicare Advantage 침투율 확대와 가치 기반 헬스케어 정책의 성공이 견고한 실적 성장세로 나타나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헬스케어 시장이 GDP 성장률보다 높은 성장세를 구가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은 marketperform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를 510달러에서 60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