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5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애플 스타벅스 포티넷 암젠 로빈후드 베드배스앤드비욘드 루멘텀)


애플(Apple): Credit Suisse는 iPhone 13 시리즈 주문 대기시간을 이용한 수요 분석이 2021년에는 공급체인 차질로 인해 적절하지 않다고 언급하면서, 카메라 관련 부품 공급 문제가 대기시간을 연장시키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중립과 목표주가 150달러를 유지했다.

스타벅스(Starbucks): OTR Global은 중국에서의 성장세가 크게 둔화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하면서, 투자의견을 긍정적 전망에서 혼조 전망으로 하향 조정했다. 중국 차 브랜드 매장 확대에 따른 경쟁 등을 언급했다.

포티넷(Fortinet): Wells Fargo는 시장기회를 고려했을 때 고성장세가 기대된다고 언급했으며, 커스텀 ASIC이 중요한 경쟁우위가 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380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암젠(Amgen): RBC Capital은 염증 관련 의약품 파이프라인이 2023년 이후의 성장세를 견인하는 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sectorperform과 목표주가 217달러는 유지했다.


로빈후드(Robinhood): Mizuho는 Robinhood 사용자들 중 90% 가까이가 다소의 수수료가 요구되더라도 Robinhood 플랫폼을 이용할 것이라는 의사를 보였다고 밝혔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8달러를 유지했다.

베드 배스 앤드 비욘드(Bed Bath & Beyond): Bank of America는 행동주의 투자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경영진들이 턴어라운드를 견인하고 있으나, 공급체인 차질에 따른 타격이 계속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투자의견 underperform과 목표주가 14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루멘텀(Lumentum): MKM Partners는 3D 센서 시장의 전망이 긍정적이라고 언급하면서, Apple로부터의 수요가 계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 및 목표주가 93달러를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