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4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유나이티드헬스 에어비앤비 하스브로 디어 퍼스트솔라 시냅틱스)


유나이티드헬스(UnitedHealth(UNH): Cantor Fitzgerald는 의료비용 관련 단기 불확실성이 존재하지만, 의료보험 사업 펀더멘털이 매우 견고하며 2022년까지도 우수한 실적 추이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450달러를 유지했다.

에어비앤비(Airbnb): Stifel은 3분기 호텔/숙박 섹터 동향을 분석한 결과, 우려했던 것보다 양호한 성적이 기대된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145달러에서 16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하스브로(Hasbro): MKM Partners는 공급체인 차질이 완구 섹터에 대한 투자심리를 필요 이상으로 악화시켰다고 평가하면서, 미디어 프랜차이즈 완구를 중심으로 한 전환이 실적을 지지하고 있다고 보았다. 투자의견 매수 및 목표주가 118달러를 유지했다.

디어(Deere): Bank of America는 높은 수주잔고와 공급체인 차질이 이익률 상승으로 연결되고 있다고 보았으며, 앞으로도 강력한 가격결정력이 주목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425달러를 유지했다.


넷앱(NetApp): Citi는 클라우드 전환이 더욱 가속되면서 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을 매도에서 매수로 상향했으며, 목표주가는 120달러로 제시했다.

퍼스트 솔라(First Solar): Roth Capital은 물류비용 증가 등이 계속되면서 이익률 압박이 주가 하락으로 연결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20달러를 유지했다.

시냅틱스(Synaptics): Cowen은 공급체인 차질이 심화되면서 이익률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반도체 기업들의 주가 배수 확대를 제한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는 200달러에서 180달러로 하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