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12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넷플 어펌 화이자 메드트로닉 매치 에어비앤비 소시에다드)


넷플릭스(Netflix): Jefferies는 3분기 가입자 350만 명 순증가, 4분기 700만~800만 명 순증가를 예상했으며, Night School 인수 등을 통하여 주가배수가 더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620달러에서 737달러로 상향했다.

어펌(Affirm): Bank of America는 미국 내 설문조사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지출에서 BNPL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6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화이자(Pfizer): Morgan Stanley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확대되면서 2022년 실적 또한 긍정적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시장비중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45달러에서 48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메드트로닉(Medtronic): Wells Fargo는 유럽 당국이 Hugo를 승인하면서, 경영진 가이던스에 부합하는 매출 및 실적 기여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 목표주가 151달러를 유지했다.


매치 그룹(Match Group), 범블(Bumble): Jefferies는 서드파티 자료를 분석했을 때, Tinder, Bumble, Badoo 등 데이팅앱의 이용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Apple(AAPL)-Epic 분쟁도 이들 앱의 매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양사에 대해 매수 의견을 유지했고, Match 목표주가 185달러, Bumble 목표주가 65달러를 제시했다.

에어비앤비(Airbnb): Cowen은 대체 숙박시설 이용 증가, 컨센서스 대비 강력한 예약 증가 전망 등에 주목해야 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을 marketperform에서 outperform으로 상향했고, 목표주가는 160달러에서 22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소시에다드 퀴미카 이 미네라(Sociedad Quimica y Minera): Citi는 전기차 보급과 리튬 수급 동향이 리튬 기업들의 주가 상승을 지지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62달러에서 70달러로 상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