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트위터 GM 포드 UPS 써모피셔 자일링스 텔라닥)


트위터(Twitter): Rosenblatt은 동사의 사용자 기반 침체가 경쟁력을 크게 약화시키고 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중립, 목표주가를 65달러를 유지했다.

GM(General Motors): Citi는 동사가 제시한 EBIT 가이던스가 다소 저조해 보였을 수도 있지만, 이는 동사의 2022년 EPS 전망이 부정적임을 의미하지 않으며, 27일에 나타났던 매도세는 과도했다고 보았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포드 모터스(Ford Motor): Benchmark는 동사의 호실적과 배당금 지급 재개 등을 언급하며 전망치를 상향했다. 투자의견을 매수로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8달러에서 2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UPS: Loup Capital은 항공화물 섹터 전반을 낙관하나 주가가 이미 크게 올라 상승 여력이 적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 조정했고, 목표주가를 226달러로 유지했다.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Thermo Fisher Scientific): SVB Leerink는 전 분기에 이어 호실적을 달성했고, 장기 성장세가 견고하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을 Outperform으로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675달러에서 68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자일링스(Xilinx): Truist는 엔드마켓(end market) 전반의 매출 호조가 저조한 데이터 센터 부문 실적을 상쇄했다고 보았고, AMD(AMD)와의 M&A 전망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143달러에서 18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보유로 유지했다.

텔라닥 헬스(Teladoc Health): SVB Leerink는 실적 전반이 호조였지만 Livongo Health 및 InTouch Health 인수 관련 실적이 저조했다고 평가했다. 11월 18일 투자자의 날 행사를 상승 촉매제로 예상하며 투자의견을 Outperform으로 유지하는 한편, 목표주가를 218달러에서 205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