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알파벳 레이테온 AMD 하스브로 트위터 레스토랑브랜즈 로블록스)


알파벳(Alphabet): Evercore는 흠잡을 데 없이 우수한 펀더멘털이 확인되었다고 평가했으며, 스냅(Snap), 페이스북(Facebook) 등이 겪고 있는 악재가 Alphabet에는 큰 타격이 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160달러에서 3,500달러로 상향했다.

레이테온 테크놀로지스(Raytheon Technologies): Wells Fargo는 2020~2025년간 연평균 6~7%의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는 기존 가이던스에 부합하는 실적이 확인되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91달러에서 97달러로 상향했다.

AMD: Jefferies는 서버용 CPU 매출 점유율과 PC용 CPU 판매량 점유율 확대가 이루어졌다고 분석했으며, 앞으로 점유율 확대가 가속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127달러에서 145달러로 상향했다.

하스브로(Hasbro): Truist는 비용 증가, 공급체인 차질 등의 악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다만 이에 따른 타격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105달러에서 100달러로 하향했다. 투자의견은 보유로 유지했다.


트위터(Twitter): Wedbush는 경제활동 재개가 진행되고 있는 미국에서의 광고 매출이 우수한 점, iOS 정책 조정에 따른 타격이 크게 나타나지 않고 있는 점 등이 효과적인 광고 사업 모델을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다만 별도의 추가 상승 동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보았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76달러에서 69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레스토랑 브랜즈(Restaurant Brands): Argus는 미국 구인난과 공급체인 차질 등을 분석했을 때, 식품/인건 비용 증가가 5~6%에 달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에 따라 실적 전망치를 하향했으며, 투자의견은 매수에서 보유로 하향 조정했다.

로블록스(Roblox): Truist는 3분기 실적이 컨센서스에 부합했지만 앞으로는 신중한 접근을 취해야 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매수 의견을 유지했으나 목표주가를 103달러에서 92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