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사업 모델과 총유효시장, 성장기회 등이 투자자들에게 간과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핀테크 섹터에서 투자자들이 가장 주목해야 할 종목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는 165달러에서 14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엔비디아: Bernstein은 성장주 매도세가 계속되면서 최근 주가 흐름이 매우 저조했다고 지적하면서, 저가매수 기회를 잡는 데는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는 325달러에서 22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 제프리스는 월트 디즈니(DIS)나 애플(AAPL)이 비디오 게임 사업을 준비한다고 해도 동사를 인수할 가능성은 낮다고 보았으나, 인수 가능성이 주가 하방을 지지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65달러를 제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제프리스는 동사를 포함하여, 소프트웨어 섹터 전반이 경기 침체 리스크로 인해 추가적인 매도세를 겪을 위험이 크다고 경고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00달러에서 32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마블 테크놀로지: B. Riley는 다각화된 제품 포트폴리오와 강력한 엔드마켓 수요가 실적을 지지할 것이나, 중국을 중심으로 한 공급체인 차질이 실적을 악화시켰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95달러에서 72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메드트로닉: 코웬은 컨센서스 대비 낮은 수준의 실적 전망치를 제시했지만, 경영진이 가이던스에 부합하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41달러에서 12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