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홀세일: Credit Suisse는 매출 총이익 증가율이 이전 실적 발표 대비 빠르게 둔화되는 모습이 확인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570달러에서 55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메이시스: 모건스탠리는 매크로 악재가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타 백화점 기업들 대비 우수한 펀더멘털이 확인되면서 outperform할 기회가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비중축소에서 시장 비중으로 상향했습니다.
마블 테크놀로지 그룹: 코웬은 데이터센터, 5G 네트워크, 자율주행 기술 등이 강력한 반도체 수요를 자극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outperform 의견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00달러에서 8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울타 뷰티: 오펜하이머는 경영진의 우수한 실행력이 호실적으로 나타난 가운데, 앞으로는 기고효과와 이익률 축소가 리스크로 거론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470달러에서 48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워크데이: Canaccord Genuity는 신상품 파이프라인 지연이 리스크로 거론되고 있어, 단기적 불안이 크다고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 매력은 매우 높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325달러에서 20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메드트로닉: RBC Capital은 컨센서스를 하회하는 실적과 공급체인 차질에 따른 소극적 가이던스 등으로 인해 주가가 저점에 가까워진 상태라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35달러에서 122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