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아마존 애플 KLA 퍼스트솔라 로쿠 도미노피자)


아마존 닷컴: UBS는 목표주가를 4,550달러에서 4,185달러로 하향 조정했지만, 고인플레이션 환경에서 소비자들을 유인할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주가 하락으로 인해 밸류에이션이 축소된 점도 매력적이라고 강조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습니다.

애플: 제이피모간체이스는 투자자들이 애플을 안전자산으로 선호하고 있지만, 애플 또한 공급체인 차질 등으로 인해 타격을 입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05달러에서 20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KLA: 파이퍼 샌들러는 높은 수준의 가이던스가 제시된 가운데, 이것이 동종기업 대비 매크로 악재에서 견고한 실적을 보여줄 수 있다는 근거라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02달러에서 38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퍼스트 솔라: Baird는 제휴 확대, 전기화 가속, 청정 수소 생산 등을 통해 퍼스트 솔라가 가치창출을 확대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91달러에서 98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로쿠: MoffettNathanson은 수익성 가시성이 개선된 점, 2022년 하반기부터는 매출 증가세가 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점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다만 여전히 밸류에이션이 높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도에서 중립으로 상향했고, 목표주가는 100달러로 제시했습니다.

도미노 피자: 코웬은 미국에서 적용되고 있는 턴어라운드 전략이 해외 시장에서도 턴어라운드를 견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marke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90달러에서 36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