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 Canaccord Genuity는 월가가 동사의 성장 펀더멘털을 저평가하고 있다고 분석했으며, GRAIL 고객 증가세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55달러에서 52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이베이: 웰스파고는 매크로 악재가 심화되면서 전자상거래 기업들의 성장 전망이 불투명해진 점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65달러에서 58달러로 하향했으며, 근 시일 내 상승 모멘텀을 기대하기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은 시장 비중으로 유지했습니다.
블록: 코웬은 매크로 악재가 주가를 하락시켰으나, 기고효과가 완화되면서 성장 전망이 개선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88달러에서 148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쇼피파이: Mizuho는 전자상거래 시장 전반적인 둔화가 쇼피파이의 실적 실망으로 연결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800달러에서 40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알버말: 에버코어는 리튬 가격 상승세가 한계에 도달할 것이라는 우려가 존재했으나, 실적 발표 이후 이러한 우려가 제거되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295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질로우 그룹: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핵심 부문 성장세가 견고했지만, 금리가 상승하고 매크로 악재가 심화되면서 투자 전망은 불투명해졌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58달러에서 41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