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9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마소 어도비 알리바바 로블록스 블링크차징 CVS헬스)


마이크로소프트: 모건스탠리는 동사가 게임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콘텐츠, 커뮤니티, 클라우드 서비스의 3C 전략에 집중하고 있음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비중확대, 목표주가는 372달러로 유지됐습니다.

어도비 시스템스: Evercore는 현재의 부정적 매크로 여건을 고려할 시 동사가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 및 가이던스를 달성해야 동사에 대한 투자심리가 되살아 날 것이라고 보았습니다. 투자의견은 Outperform으로 유지됐고, 목표주가는 650달러에서 475달러로 하향 조정됐습니다.

알리바바 그룹 홀딩: 골드만삭스는 동사를 비롯한 중국 종목을 둘러싸고 통화, 재정, 규제, 부동산, 코로나19 판데믹의 5가지 카테고리에서 긍정적인 모멘텀이 목격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85달러가 유지됐습니다.


로블록스: Truist는 로블록스가 05월 중반 이후 S&P 500을 Outperform 했으나, 현재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섹터에서 밸류에이션 등이 가장 저조하다며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목표주가를 36달러에서 29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블링크차징: B. Riley는 동사의 전기차 충전 요금으로부터 유의미한 매출 성과를 달성하는 데 있어 난관이 있을 것이라고 언급하며 투자의견 중립, 목표주가 15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습니다.

CVS 헬스: Loop Capital은 동사가 핵심 시장에서 유리한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전략적 인수를 진행할 여력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20달러로 커버리지가 개시됐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