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6일 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월마트 AMC 페이팔 룰루레몬 크로거 카프리)


월마트: 모건스탠리는 재고관리가 요구되고 있지만 소비활동이 견고하게 유지되면서 투자심리가 차츰 개선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와 목표주가 156달러를 유지했습니다.

AMC 엔터테인먼트 홀딩스: 씨티는 2022년 개봉 예정인 영화들의 흥행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았지만, 현금 소진이 계속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밸류에이션이 너무 높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매도와 목표주가 6달러를 유지했습니다.

페이팔 홀딩스: Wedbush는 전자상거래 시장 정상화, 플랫폼 전략의 성공 전망 등을 긍정적으로 보고, 주가가 큰 폭으로 하락한 결과 밸류에이션이 매력적이라고 보았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110달러를 제시했습니다.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Bernstein은 성장세 대비 지나치게 높았던 밸류에이션이 적정 수준으로 축소되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을 underperform에서 marketperform으로 상향했고, 목표주가는 300달러로 제시했습니다.

크로거: Guggenheim은 S&P 500 지수 대비 outperform이 유지되기는 어렵다고 보았지만, 인플레이션 상황 등이 추가적인 주가 상승을 지지한다고 발언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49달러에서 57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카프리 홀딩스: UBS는 럭셔리 제품 판매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았으며, 이러한 럭셔리 수요가 매크로 악재 속에도 밸류에이션을 지지한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는 107달러에서 91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