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바클레이즈는 투자자들이 Azure 외에도 다른 성장 동력들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363달러에서 33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AMD: 오펜하이머는 총유효시장이 3,000억 달러에 달한다고 강조하면서, 클라이언트 및 서버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 추이를 강조했습니다. 다만 PC 수요 둔화 등을 지적하면서 투자의견은 marketperform으로 유지했습니다.
니오: 모건스탠리는 배터리 원자재 인플레이션 등으로 인해 이익률이 저조하게 나타났지만, 하반기에는 생산량이 회복되면서 강력한 수주잔고가 이익률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34달러에서 31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시그넷 주얼러스: UBS는 견고한 매출 및 이익률 추이를 바탕으로 한 자사주매입 확대 전망을 낙관했습니다. 하지만 매크로 악재가 확대되고 있는 점을 지적하면서 목표주가를 138달러에서 12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습니다.
데번 에너지: Mizuho는 Rim Rock 인수를 통해 생산량 확대에 나설 여건이 갖춰졌다고 전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92달러에서 94달러로 상향했습니다.
인페이즈 에너지: BMO Capital은 유럽 태양광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 전망을 밝게 보았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215달러에서 24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