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3일 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마이크론 마소 울타뷰티 도큐사인 랄프로렌 캠벨수프)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UBS는 DRAM 평균 판매 가격이 단기적으로 저조하게 나타나겠지만, 2023년에는 가격결정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20달러에서 11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제프리스는 동사의 개발자 커뮤니티 투자가 데이터 접근 지연을 단축시키는 등 성과를 거뒀으며, 동사가 매크로 악재에 대처하기 유리한 펀더멘털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는 325달러에서 32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울타 뷰티: 제이피모간체이스는 코로나19 판데믹이 종식되고 여러 이벤트가 시행되면서 뷰티, 의류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보았으며, 동사가 특히 유리한 입지에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Analyst Focus 종목으로 선정했습니다.


도큐사인: Wolfe Research는 월가 기대보다 빠르게 실적 추이가 둔화되고 있는 점을 반영하여 투자의견을 peerperform에서 underperform으로, 목표주가를 75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랄프 로렌: UBS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소프트라인 제품 기업들에 하방 압력이 가해지고 있는 가운데, 퀄리티가 우수한 종목들이 선호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62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캠벨 수프: 파이퍼 샌들러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성장세 둔화가 나타나고 있으나, 동사의 가격결정력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보았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45달러에서 47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