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3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스노우플레이크 셰브론 노바백스 테라다인 워크호스 웨스턴디지털)


스노우플레이크: Mizuho는 견고한 펀더멘털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보았지만, 경영진의 매출 가이던스가 컨센서스를 하회하면서 투자심리가 악화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10달러에서 37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셰브론: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우수한 잉여현금흐름과 이를 바탕으로 한 주주환원 확대 의지에 주목했습니다. 다만 동종기업 대비 잉여현금흐름 창출 능력이 떨어지는 점 등은 부정적으로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50달러에서 16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노바백스: H.C. Wainwright는 글로벌 전역에서 이용되는 최초의 단백질 기반 코로나19 백신이 될 것이라고 낙관했지만, 2022년 매출 전망치는 80억 달러에서 50억 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94달러에서 207달러로 하향했습니다.


테라다인: 모건스탠리는 2023년에는 애플 납품이 호조를 보일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실적 컨센서스가 하향 조정되고 있고 동종기업들의 underperform이 나타나면서 테라다인의 투자매력은 떨어졌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비중확대에서 시장 비중으로 하향하고 목표주가를 132달러로 유지했습니다.

워크호스 그룹: R.F. Lafferty는 지난 2개 분기에 걸쳐 재무 상태가 개선되었으며 생산능력을 확대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졌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목표주가를 4달러에서 6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웨스턴 디지털: 스티펄은 일본 설비에서의 NAND 플래시 메모리 오염 문제로 재고가 타격을 입은 점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83달러에서 8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