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9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GE 샤오펑 펫코 HP 페덱스 옥시덴털)


제너럴 일렉트릭: 바클레이즈는 2022~2023년 실적 전망치를 하향 조정하는 한편, 2022년 매출과 순이익 발생이 주로 하반기에 집중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16달러에서 11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샤오펑: 씨티는 2023년에는 리튬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이것이 동사의 수익성 향상을 견인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또한 수주잔고가 강력하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92달러에서 67달러로 하향 조정했지만 섹터 top pick으로 유지했습니다.

펫코 헬스 앤드 웰니스 컴퍼니: Wedbush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의 성장 모멘텀이 확인되고 있다고 분석했으며, 시장점유율 확대 전망을 낙관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3달러에서 2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휴렛 패커드: Deutsche Bank는 방대한 총 유효 시장에서 성장세를 확보하기 위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다만 Poly 인수가 성장기회에 비하여 비싼 가격에 진행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보유로 유지했습니다.

페덱스: 모건스탠리는 페덱스의 경영진 교체 소식이 투자전략에 영향을 줄 요소는 아니라고 발언했습니다. 동사가 다년간 경영진 교체를 준비해오고 있었다고 강조했습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과 목표주가 25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옥시덴털 페트롤리엄: 트루이스트는 리레이팅이 계속되면서 주가 상승세가 더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다수의 상승 촉매제가 등장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75달러에서 78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