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1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마이크론 나이키 스냅 바이오젠 웨이페어 온세미컨덕터 카니발)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UBS는 메모리 하락 사이클이라는 우려가 견고한 실적 추이로 인해 불식되었다고 평가하면서, 수급 전망이 밝아 매출총이익률 상승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99달러에서 10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나이키: 제프리스는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DTC 채널 확충이 코로나19 판데믹 상황을 극복하는 주요 수단이 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00달러로 제시했다.

스냅: Loop Capital은 디지털 플랫폼 중에서도 혁신을 선도하는 고성장 플랫폼이라고 강조했지만, 애플 정책 조정에 따른 영향을 언급하면서 목표주가를 79달러에서 68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바이오젠: RBC Capital은 Aduhelm 가격을 50% 인하하고 연간 5억 달러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구조조정이 발표되었으나, 모두 예상할 수 있었던 수준의 변화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sector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77달러에서 242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웨이페어: Loop Capital은 기고효과로 인해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는 점을 반영하여 실적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보유로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를 270달러에서 20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온 세미컨덕터: 웰스파고는 동종기업들 수준의 주가 배수를 누릴 수 있다고 평가했다. 이에 따라 목표주가를 55달러에서 65달러로 상향했으며, 투자의견은 시장 비중으로 유지했다.

카니발: 골드만삭스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크루즈선 운항 비용도 증가하고 있다고 지적했으며, 이에 따라 2022~2023년 실적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4달러에서 21달러로 하향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