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제이피모간체이스는 iPhone 13 시리즈 대기시간을 조사한 결과, 수요 우려가 제기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수요 추이가 여전히 강력하다고 강조했다.
브로드컴: UBS는 실적 발표에서 우수한 실적이 발표되는 한편, 배당 정책과 같은 상승 촉매제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580달러에서 660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스피릿 에어라인스: 에버코어는 04월 이후 주가가 40%나 하락한 결과, 여행 수요 회복 전망을 근거로 매수에 나설 기회가 형성되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을 in-line에서 outperform으로 상향하고 목표주가 28달러를 제시했다.
다든 레스토랑: KeyBanc는 주가 하방 리스크가 제한적이라고 분석했으나, 오미크론 변이 등장 등으로 인해 불확실성이 커졌다고 주장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180달러에서 172달러로 하향했다.
마블 테크놀로지 그룹: 아거스캐피털은 엔드마켓 호조를 바탕으로 매출 증가세가 가속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74달러에서 10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쉐위: Wedbush는 장기적인 시장 점유율 확대 전망을 낙관했으나, 가입자 증가세가 둔화되면서 투자심리가 악화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을 outperform에서 중립으로, 목표주가를 90달러에서 7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바이오젠: 골드만삭스는 Aduhelm 판매 전망이 계속해서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의약품 파이프라인이 실적을 견인할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고 발언했다. 투자의견 중립과 목표주가 271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