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마이크론 어펌 글로벌페이먼츠 핀터레스트 다든 캐터필러 아리스타)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UBS는 메모리 하락 사이클 우려가 과도하다고 보았으며, 메모리 가격 추이가 견고할 것이라고 낙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99달러에서 10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어펌 홀딩스: 파이퍼 샌들러는 지난 2개월간 주가가 30% 하락한 가운데, 실적 추이가 주가 상승을 견인할 수 있을지 불분명하다고 발언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127달러에서 108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글로벌 페이먼츠: Northcoast는 2021년 들어 S&P 500 지수를 63%p나 underperform 한 가운데, 그 펀더멘털을 고려하면 주가가 지나치게 저평가되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했고 목표주가 160달러를 제시했습니다.

핀터레스트: 씨티는 동종기업과의 성장세를 비교한 결과, 주가배수 하향 조정이 적합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를 48달러에서 42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다든 레스토랑: 스티펄은 경영진 교체 이후에도 경영전략상 변화는 크지 않을 것이라고 보았으며, 동종기업 대비 우수한 실적 추이가 계속될 수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상향했고 목표주가는 165달러로 유지했습니다.

캐터필러: Bernstein은 기계 섹터의 강력한 성장 사이클이 2022년 이후에도 유지될 수 있다고 보았으며, 월가 기대치가 낮다는 점이 주가 상승기회를 가리킨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을 marketperform에서 outperform으로 상향했고, 목표주가 240달러를 제시했습니다.

아리스타 네트웍스: 씨티는 공급체인 차질이 해소되면서 화이트박스 시장 점유율 확대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23달러에서 15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