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테크놀로지: 에버코어는 현재 밸류에이션이 지나치게 저평가되어 있다고 분석하면서, PER 주가 배수 11배를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100달러에서 12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투자의견은 outperform을 유지했습니다.
코스트코 홀세일: R5 Capital은 최근 주가가 랠리 하면서 투자자들이 차익실현에 나서고 있지만, 포지션을 완전히 철수하지는 않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하향했고, 목표주가는 561달러로 제시했습니다.
브로드컴: 씨티는 기업,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네트워크 장비, 저장 장치 수요가 강력하다고 전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585달러에서 68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CVS 헬스: 웰스파고는 인베스터 데이에서 경영진이 2021~2022년 가이던스를 상향하는 한편, 장기적으로 두 자릿수(%) EPS 증가율이 예상되면서 주목할 가치가 생겼다고 평가했습니다. 시장 비중 의견을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를 98달러에서 107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드래프트킹스: MoffettNathanson은 온라인 도박 시장에 순수 포지션을 구축한 기업이라는 점을 강조했으며, 중단기적으로는 수익성이 저조하더라도 장기적 입지가 강화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 목표주가 36달러를 제시했습니다.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스: 웰스파고는 소프트웨어 섹터 전반의 밸류에이션 축소를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245달러에서 20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로스 컴퍼니스: 웰스파고는 2022년에 추가적인 주가 상승 촉매제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280달러에서 29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