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컴퍼니스: D.A. Davidson은 FY22 가이던스가 혼조세로 제시되었으나, 성장세 가속을 가리키는 신호들도 확인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DIY 부문의 호조에 주목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82달러에서 286달러로 조정했다.
앱티브: 웰스파고는 앱티브에 대한 투자의견을 비중축소로 유지했으나, 자동차 부품 시장 전반적인 전망 개선, 생산량 개선 등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117달러에서 126달러로 상향했다.
치포틀레 멕시칸 그릴: UBS는 메뉴 가격 인상 효과가 2022년 동일매장 매출 증가 모멘텀을 견인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디지털 사업 호조와 함께 매장 내 취식 재개에 따른 수혜를 기대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100달러를 유지했다.
블랙락: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동사가 규모 면에서의 우위를 바탕으로 향후 5년간 동종기업 대비 유의미하게 우수한 자체 매출 증가세를 누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080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쉐위: 씨티는 현재의 리스크 대비 보상 비율이 균형 잡힌 수준이라고 평가했다. 중립 의견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66달러에서 61달러로 하향했다.
로빈훗 마케츠: 제이피모간체이스는 내부자 및 IPO 전부터 동사 지분을 보유했던 투자자들이 주식 매각에 나서면서 하방 압력이 계속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하락 리스크가 남아있다고 경고했다. 투자의견 비중축소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6달러에서 17달러로 하향했다.
펫코 헬스 앤드 웰니스 컴퍼니: Needham은 수의사 네트워크 확충, 기존 고객의 멀티채널 이용 촉진 등으로 성장기회가 남아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30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