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2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브로드컴 허니웰 어도비 루시드 쉐위 룰루레몬 캐리어)


브로드컴: BMO Capital은 100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발표가 잉여현금흐름 창출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625달러에서 67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허니웰 인터내셔널: Deutsche Bank는 2022년 하반기까지도 공급체인 차질과 같은 악재가 계속될 것이라고 전망했으며, 중복 주문이 실적 회복을 제한할 것이라고 보았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는 246달러에서 236달러로 하향했다.

어도비: 제프리스는 경영진이 가이던스에 보수적인 태도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고점 대비 주가가 10% 하락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760달러를 유지했다.


루시드 그룹: 모건스탠리는 동사가 전환사채 발행을 통해 17.5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초기 생산능력을 확보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다만 투자의견 비중축소와 목표주가 16달러는 유지했다.

쉐위: UBS는 가입자 증가세가 둔화된 가운데, 가입자 이탈은 늘어나면서 성장세 둔화가 두드러지고 있다고 경고했다. 투자의견 매도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71달러에서 46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스티펄은 Mirror 부문의 실적 기여 전망이 대폭 악화되면서 주가가 하락하고 있으나, 이것이 투자전략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500달러를 유지했다.

캐리어 글로벌: Deutsche Bank는 현재 주가가 동종기업 대비 프리미엄에 거래되고 있으며, 분명한 주가 상승 동력이 결여되어 있다고 지적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목표주가를 58달러에서 56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