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5일 수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비욘드미트 에스티로더 로쿠 테슬라 알트리아 노스롭)


비욘드 미트: 파이퍼 샌들러는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이익률 전망이 어둡다고 지적했으며, 특히 2024년까지로 목표를 제시한 가격 인하 전략을 고려하면 리스크가 크다고 경고했다. 투자의견 중립, 목표주가 64달러를 유지했다.

에스티 로더(EL):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12월에만 주가가 14% 상승하는 등 강력한 상승세를 누리면서, 성장 전망이 주가에 모두 반영된 상태라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하향했다. 목표주가는 345달러에서 375달러로 상향했다.

로쿠: Atlantic Equities는 대형 TV 제조사에 OS를 공급하는 사업 모델이 동사의 성장세를 견인했지만, 각각의 TV 제조사들이 개별 OS를 추진하면서 성장 모델이 취약해졌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비중축소, 목표주가 136달러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테슬라: Mizuho는 4분기 강력한 인도량이 2022년 전체의 인도량 전망을 낙관할 수 있는 근거가 된다고 평가했으며, 다른 전기차 스타트업이 아직 양산을 시작하기 전이라는 점이 차별화 요인이라고 강조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950달러에서 1,300달러로 상향했다.

알트리아 그룹: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실적 창출이 이루어지겠지만, 담배 산업이 여러 규제 위협에 노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목표주가를 56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노스롭 그루만: 제프리스는 2022~2023년에는 연매출 증가율이 3.4%에 그치는 등 성장세가 둔화될 것이라고 보았으며, 이익률 상승도 기대하기 어렵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하향했고, 목표주가는 410달러로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