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5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스타벅스 애플 EA 크로거 IBM 할리버튼)


스타벅스: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앱 사용량 증가 등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강력하다고 언급했으며, 인건비 증가 등의 리스크를 고려해도 장기적 관점에서 매력적인 투자기회가 형성되었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습니다.

애플: Wedbush는 애플이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할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공급체인 개선에 따라 FY22 2분기에도 강력한 iPhone 13 시리즈가 판매고가 기록될 것이라고 낙관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20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 MKM Partners는 재무 상태가 우수하고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사 역시 M&A 대상으로 관심을 사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82달러에서 172달러로 하향했습니다.


크로거: 웰스파고는 오미크론 변이로 인한 코로나19 사태 장기화가 동사에는 긍정적이나, 결국은 코로나19발 호재가 제거되면서 성장세가 정체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투자의견을 시장 비중에서 비중축소로 하향했으며 목표주가는 42달러로 제시했습니다.

IBM: BMO Capital은 컨설팅을 위시한 서비스 사업 호조를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다만 소프트웨어 부문 성장세가 견고하게 유지되기 어렵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은 marke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53달러에서 155달러로 조정했습니다.

할리버튼: Susquehanna는 유가가 강력한 상승세를 누리면서, 유전 서비스 섹터에서 다년간의 고성장 사이클이 나타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긍정적 전망 의견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32달러에서 33달러로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