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7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보잉 램리서치 애브비 GE 서비스나우 씨게이트)


보잉: 모건스탠리는 컨센서스를 하회하는 실적이 발표되었으나, 펀더멘털 개선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737 Max의 중국 운항 재개와 787 Dreamliner 사업 정상화가 투자심리를 견인할 수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74달러에서 288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한편 China Airlines가 보잉의 777 화물기 4대를 14억 달러에 발주했습니다.

램 리서치: 바클레이즈는 강력한 수요에도 불구하고, 공급체인 차질이 장기화되면서 이러한 수요를 충분히 수익화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지만, 목표주가를 750달러에서 70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애브비: 씨티는 Rinvoq, Botox, Vraylar, Venetoclax 등 주요 의약품의 장기 매출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으며, 애브비 의약품 파이프라인의 성장 잠재력 또한 긍정적으로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125달러에서 15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제너럴 일렉트릭: 바클레이즈는 동사 펀더멘털에 대한 전망치는 유지했으나, 산업재 섹터에서도 밸류에이션 축소가 나타나고 있는 점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122달러에서 116달러로 하향한다고 밝혔습니다. 투자의견은 비중확대로 유지했습니다.

서비스나우: 파이퍼 샌들러는 구독 가입자 증가세 가속, 대규모 계약 체결 등을 통해 성장 펀더멘털이 향상되었다고 언급했으며, 2022년에도 기업들의 IT 지출이 견고하게 유지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비중확대로 상향하고 목표주가를 650달러로 유지했다. 또한 최근 고밸류에이션 종목 하락이 매수 기회가 된다고 언급했습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 홀딩스: 씨티는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 추이가 계속되면서, 앞으로도 주주 가치가 향상될 수 있는 종목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00달러에서 10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