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스텔레이션 브랜즈: 제프리스는 오는 06일 예정된 FY22 3분기 실적 발표가 강력할 것이라고 보았으며, 경영진이 가이던스를 상향할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305달러에서 316달러로 상향했다. 또한 대형주 선호 종목으로 꼽았다.
테슬라: 제이피모간체이스는 4분기 강력한 인도량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이에 따라 EPS 전망치도 상향 조정했다. 하지만 투자의견은 underperform을 유지했다. 목표주가는 250달러에서 295달러로 상향했다.
웰스파고: 바클레이즈는 동사가 고강도 규제에 적합하게 사업 모델 조정을 거치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풍부한 자본 상황과 비용 절감 전망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투자의견을 시장 비중에서 비중확대로, 목표주가를 50달러에서 62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누 홀딩스: Susquehanna는 지난 9개월간 매출이 10억 달러를 돌파하며 매우 강력한 성장세를 누리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은행 섹터에서 특히 고성장하는 종목으로 주목할 가치가 있다고 보았다. 긍정적 전망 의견과 목표주가 14달러를 제시했다.
차터 커뮤니케이션: Wolfe Research는 케이블 섹터가 단기적으로도, 장기적으로도 성장세 둔화를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이로 인해 경쟁 위험도 커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투자의견을 peerperform에서 underperform으로, 목표주가를 712달러에서 621달러로 하향했다.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 파이퍼샌들러는 가맹점 기반 사업 모델과 동종기업 대비 높은 단위매출 성장세를 긍정적으로 평가했지만, 동일매장매출 성장이 견인되지 못하고 있어 2022년 투자매력은 떨어진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을 비중확대에서 중립으로, 목표주가를 70달러에서 6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