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MKM Partners는 Placer.ai의 12월 자료에서 월마트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이 12% 증가하는 등 소매 섹터에서 우위가 강화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66달러를 유지했다.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Baird는 현재 밸류에이션이 다년간 하단에 있어 매력적이라고 평가했으며, 가이던스 상향이 이루어지면서 투자심리를 견인할 수 있다고 기대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500달러를 유지했다.
일루미나: 씨티는 동사 핵심 사업의 성장 모멘텀은 견고하나, Grail 인수가 EU 당국의 규제 리스크에 노출되어 있다고 지적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50달러에서 40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골드만삭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은행주들의 포트폴리오를 비교한 결과, 금리 상승기에 동사가 동종기업 대비 불리하여 EPS 상승 여력이 비교적 작다고 판단했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목표주가를 490달러에서 475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휴마나: 웰스파고는 2021년 underperform 이후 주가 상승 여력이 크다고 보았다. 특히 시장점유율이 축소되더라도 강력한 성장세가 나타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투자의견을 시장 비중에서 비중확대로, 목표주가를 492달러에서 529달러로 상향했다.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 Credit Suisse는 라스베이거스 카지노 산업이 활성화되고 있는 점, 동사 영업구조가 최적화되는 한편 자본구조도 개선되고 있는 점 등을 긍정적으로 보았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68달러에서 74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