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3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룰루레몬 어플라이드 쇼피파이 MGM 베이커휴즈 스피릿항공)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바클레이즈는 4분기 예비 실적을 통하여 동사를 포함한 소매업체들의 실적 성장세 둔화가 확인되었으며, 01월 현재에도 오미크론 변이 영향으로 제품 판매가 타격을 받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15달러에서 461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스: Mizuho는 2022년 반도체 섹터 전망을 분석한 결과, 강력한 수요를 바탕으로 웨이퍼 팹 장비(WFE) 업체들이 계속해서 수혜를 누릴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161달러에서 178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쇼피파이: Loop Capital은 설문조사 결과 제휴 매장들의 판매 추이가 견고함에도 불구하고 판매채널은 일부 축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600달러에서 1,30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MGM 리조트: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2022년 카지노 섹터가 라스베이거스 시장 회복을 중심으로 실적 향상을 누릴 것이라고 전망했지만, 오미크론 변이 위협이 제기되는 현재에는 투자매력이 낮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6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베이커 휴즈: 제이피모간체이스는 동종기업 대비 경기민감도가 낮기 때문에, 글로벌 경기회복이 이루어지는 2022~2023년에 underperform 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비중확대에서 중립으로 하향했고, 목표주가 29달러를 제시했습니다.

스피릿 에어라인스: Susquehanna는 타 항공사 대비 비용 부담이 크다는 점을 지적했으며, 동사의 단위비용(CASM) 절감 목표가 근 시일 내 달성되기 어렵다고 경고했습니다. 투자의견을 긍정적 전망에서 중립으로 하향했고, 목표주가도 31달러에서 2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