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0일 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부킹홀딩스 로빈후드 솔라엣지 T모바일 노스롭 라스베이거스샌즈)


부킹 홀딩스: 파이퍼 샌들러는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인해 여행 섹터 회복 전망이 불투명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회복을 낙관했으나, 현시점에서 나타나고 있는 타격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2,750달러에서 2,47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중립 의견을 유지했습니다.

로빈훗 마케츠: 파이퍼 샌들러는 2022년까지도 증권 거래 플랫폼 이용량이 강력할 것이라고 보았으며, 이것이 신용 사업 등 사업 확대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8달러에서 17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솔라에지 테크놀로지스: UBS는 캘리포니아 주의 청정에너지 정책 조정에서 동사의 타격은 크지 않다고 분석했으며, 현재의 리스크 대비 보상이 균형 잡힌 수준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매도에서 중립으로 상향했고, 목표주가도 250달러에서 28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T 모바일 US: Deutsche Bank는 펀더멘털이 우수하다고 평가했고, 동사에 제기되고 있는 주요 악재들은 이미 주가에 반영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85달러에서 175달러로 하향했습니다.

노스롭 그루만: 웰스파고는 2022년 가이던스 발표 이후 디리스킹이 충분히 이루어졌다고 언급했고, 이익률 상승 여력도 긍정적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비중축소에서 시장 비중으로 상향했고, 목표주가는 335달러에서 339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샌즈: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인한 카지노 섹터 교란이 좀처럼 끝나지 않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중국 당국의 Zero-COVID 전략이 마카오 산업에 중요한 악재가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underperform으로, 목표주가를 46달러에서 4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