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9일 수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화이자 리프트 펠로튼 쇼피파이 할리 캐리어)


화이자: 웰스파고는 경영진이 발표한 2022년 가이던스가 컨센서스를 하회 한 점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65달러에서 60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비중확대 의견은 유지했습니다.

리프트: Wedbush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1분기 가이던스가 낮게 제시된 점, 그리고 운전기사 수가 저조했던 점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77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은 outperform으로 유지했습니다.

펠로튼 인터랙티브: 스티펄은 경영진 교체와 인력 감축 등 대대적인 구조조정이 중장기적으로는 수익성 향상으로 연결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0달러에서 4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쇼피파이: 모건스탠리는 주가가 고점 대비 50%나 하락한 가운데, 포트폴리오 확장이 이루어지면서 성장기회가 강화되고 있다는 점은 투자매력을 가리킨다고 분석했습니다. 단, 성장세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가 필요하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500달러에서 1,15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할리 데이비슨: Baird는 미국 소매 판매량이 예상보다 강력하게 나타나면서 7년간 이어졌던 감소세가 종료되었다고 강조했습니다. 투자의견은 outperform을 유지했으며, 목표주가를 50달러에서 6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캐리어 글로벌: 웰스파고는 공조시스템(HVAC) 및 냉장 시스템 매출이 강력했으나, 이익률은 저조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6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