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8일 화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온반도체 해즈브로 코카콜라 펠로튼 테이크투 타이슨푸즈)


온 세미컨덕터: 스티펄은 강력한 실적 내용과 수익성 향상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턴어라운드에 따른 성장세 가속은 대체로 주가에 반영되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8달러에서 64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해즈브로: 골드만삭스는 프랜차이즈, 파트너, TV/영화/엔터테인먼트 등 주요 사업이 우수했다고 평가했으나, 2022년 기대치 자체는 하락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119달러에서 117달러로 조정했습니다.

코카콜라: 모건스탠리는 단기적으로 코로나19 회복기에 수요가 빠르게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장기적으로도 동종기업 대비 우수한 성장세와 이익률을 이어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65달러에서 71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펠로튼 인터랙티브: Baird는 대대적인 구조조정 발표가 장기 수익성 향상을 위해 필요한 단계였다고 평가했습니다. 다만, 이러한 구조조정이 M&A 가능성은 낮춘다고 지적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4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테이크 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제프리스는 동사 실적 발표 이후 주가가 하락했으나, 신작 준비 소식을 고려하면 매수 기회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31달러를 유지했습니다.

타이슨 푸즈: 파이퍼 샌들러는 단기 모멘텀이 우수하며, 생산능력 확대가 주가 상승세를 견인할 수 있다고 기대했습니다.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86달러에서 9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