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4일 목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코스트코 CVS헬스 피스커 로빈훗 EA 엘프뷰티)


코스트코 홀세일: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동종기업 대비 매력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전략이 매크로 악재 속에서 돋보인다고 평가했으며, 강력한 가격결정력을 통해 점유율을 더 확대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543달러에서 571달러로 상향했습니다.

CVS 헬스: 에버코어는 가이던스가 보수적인 수준으로 유지되면서 2023년까지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 발표가 계속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과 목표주가 12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하지만 2분기 주가가 이미 상당히 outperform했다고 보고, TAP outperform 종목에서는 제외했습니다.

피스커: R.F. Lafferty는 2분기 적자가 예상보다는 작았으며 수주잔고 추이도 긍정적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다만 원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이익률 하락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21달러에서 17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했습니다.


로빈훗 마케츠: Deutshce Bank는 수익성 개선이 천천히 이루어지고 있으나, 여전히 다수의 리스크가 남아있다고 전했습니다.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8달러에서 9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일렉트로닉 아츠: 웰스파고는 인기 프랜차이즈 포트폴리오와 Live Services, Mobile 사업 확장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시장 비중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는 145달러에서 155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엘프 뷰티: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판매 추이나 가격 추이 등이 강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물류비용 증가에 대처하는 데 있어서도 타 소매업체보다 유리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5달러에서 4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