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28일 일요일

미국 주요 종목 이슈 정밀 분석(엔비디아 유니언패시픽 울타뷰티 델 워크데이 플러그파워)


엔비디아: 트루이스트 파이낸셜은 데이터센터 부문도 성장세가 둔화될지 여부가 중요한 불확실성이라고 언급했지만, GPU 경쟁력을 바탕으로 데이터센터 점유율을 더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16달러에서 198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유니언 패시픽: Daiwa는 글로벌 경기둔화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실적 전망이 밝지 않다고 평가했으며, 주가 상승 여력이 제한된다고 판단했습니다. 투자의견을 outperform에서 중립으로 하향하고 목표주가를 235달러에서 242달러로 상향했습니다.

울타 뷰티: 오펜하이머는 강력한 동일매장 매출 증가율 등의 호실적이 앞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85달러에서 50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코웬은 소비자 및 기업 대상 PC 사업이 둔화되고 있는 가운데, IT 인프라 관련 제품들의 수요도 둔화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marketperform을 유지하면서 목표주가를 58달러에서 4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워크데이: Needham은 매크로 불확실성으로 인한 영업 차질이 우려만큼 크지는 않았다고 평가했으며, 코로나19 판데믹 이후 경제활동 정상화 과정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보았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200달러에서 22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플러그 파워: Craig-Hallum은 아마존닷컴과의 수소 납품 계약을 통한 유통능력이 강화되면서 사업을 확대할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31달러에서 38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