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컴: Mizuho는 경영진 가이던스가 견고하며, 데이터센터 부문에서 강력한 수요와 수주잔고가 확인되면서 성장세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725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엔비디아: 제프리스는 미국 정부가 동사 칩의 중국 수출을 제재했으나, 여전히 중국은 데이터센터 부문에서 중요한 시장이며 군사용으로 사용할 수 없는 칩의 수출 라이선스를 취득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8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세일스포스: Guggenheim은 08월 11일 매도 의견을 제시한 이후 동사 주가가 20% 하락하면서 리스크 대비 보상 비율이 개선되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을 매도에서 중립으로 상향 조정했고 목표주가는 150달러로 제시했습니다.
펠로턴 인터랙티브: UBS는 비용 절감 노력에도 불구하고 수익성 향상이 제한될 것이라고 지적했으며, 비용 절감 효과에 대한 월가의 기대치는 너무 높다고 분석했습니다. 투자의견 매도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13달러에서 8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도큐사인: JMP Securities는 경영진 교체와 매출 부진 등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151달러에서 84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하지만 Fortune 500 기업과의 제휴 등 시장 기회가 긍정적이라고 보고 outperform 의견은 유지했습니다.
룰루레몬 애슬레티카: Deutshce Bank는 매장 방문객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하고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용량이 40% 증가하는 등 성장세가 강력했다고 평가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를 427달러에서 434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